'맘카페2' 재아, 국보급 테니스 실력 최초 공개…최희 "샤라포바 같아'

입력 2021-06-28 12:55   수정 2021-06-28 12:56

맘 편한 카페-시즌2 (사진=티캐스트 E채널)


'베이비 라이언' 재아가 국제 테니스대회 우승에 도전한다.

2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시즌2 6회에서는 '라이언 킹' 이동국의 딸 재아가 ATF 국제주니어 테니스 대회에 출전한다. 대회 첫 경기부터 결승에 이르는 과정이 방송 최초 공개된다.

재아는 앞서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에게 실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을 들으며 한 단계 성장했다. 특히 경기 중 읽으면 도움이 되는 문구를 적은 노트를 준비하며 첫 경기를 앞둔 각오를 다졌다.

이동국은 재아가 경기 중 중요한 포인트를 따낼 때마다 세레머니를 하면 용돈을 주기로 했다. 재아가 치열한 우승 경쟁을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이동국의 마음이었다.

재아는 다음 날 ATF 국제주니어 테니스 대회에 참가한다. 평소 친한 동생이자 강력한 우승후보를 첫 상대로 만난 재아는 첫 세트부터 강력한 공격으로 연속 득점에 성공한다.

최희는 한국 주니어 랭킹 1위 재아의 경기 모습을 보면서 "샤라포바 같다"며 놀라워한다. '맘 편한 카페' 회원들도 재아의 침착한 랠리와 파워풀한 서브를 보며 감탄사를 쏟아낸다.

재아는 경기 중반 팽팽한 주도권 싸움을 이어가던 중 연달아 실책을 하며 위기를 맞는다. 이에 이동국은 관중석에서 "노트를 한 번 봐야겠는데…"라며 마음을 졸인다.

재아가 이동국과 약속한 대로 경기가 풀리지 않는 순간에 메모한 노트를 확인할 것인지, 이동국을 향해 약속했던 세레머니를 할 것인지는 '맘 편한 카페' 시즌2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방송에서는 장윤정, 홍현희가 이연복 셰프에게 배우는 특별한 캠핑요리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주부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에피소드를 통해 재미는 물론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며,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는 실시간으로 새 소식을 접할 수 있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